이재주님 안녕하세요 :)
동영상 오류로 강의 수강에 불편함을 받으셨군요 T.T
수강이력을 확인해보니, 완강을 한 강의가 없으신 걸로 확인 됩니다.
현재 기기등록이 PC 2대, 모바일 2대 가능하며 등록되어있던 기기를 초기화 시켜드렸으니 재등록 후 실행해보시고
그래도 안되신다면 02-522-1406 다꿈으로 연락주시면 시스템 오류에 대한 확인 후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.
오류로 인한 수강일은 못보신 일수만큼 연장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양해에 감사드립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 [원문 내용] ========================
컴퓨터상 동영상이 오류나서 자꾸 꺼집니다 ㅠ
왜그런지요?